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강사쇼 김미경 - 꿈은 찾는게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 YouTube 영상

Review/YouTub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3. 1. 12. 18:42

본문

728x90
반응형

스타강사쇼 김미경 - 꿈은 찾는게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꿈에 대한 오해로 시작하는 내용이다.

아직도 꿈이 무엇인지 갈구 하고 있는 나라서 더 주의 깊게 들은 듯 하다.

꿈은 쇼핑이 아니다.

어찌 보면 꿈으 유행처럼 움직이는 것 같다. 시대의 흐름에... 그것이 조금은 슬퍼보인다. ㅋ

부러움에 저당 잡힌 꿈은 힘이 없다.

남의 떡이 더 커보이듯이, 내가 하는 일보다 남이 하는 일이 더 멋있어 보일때가 있다.

나같은 경우도 남의 일이 더 멋있어 보이고, 편해 보일때도 종종;;; ㅋ 정곡을 찌르는 한마디 ㅋㅋㅋ

성패를 기르는 열쇠는 노력.

어휴... 노력이 중요한 것을 아는데... 과연 나는 얼마나 노력을 하고 있는지... 또 다시 생각하게 한다.

꿈은 성공의 언어가 아니라 성장의 언어다.

꿈은 성공이다 라는 그림에 다른 색을 입혀 주었다. 나도 꿈은 성공이라 생각 했는데... ㅋㅋㅋ 이렇게 다른 색을 입을 꿈은 정말 아름다운듯 하다.

일터가 꿈터 일수도 있다.

사람과 사람이 모인 장소에서 나름 가지기 어려운 점도 있는 생각인 듯 하다. 사람은 사람에 의해서 다시 자신의 모습이 그려 질 수도 있기 때문에... ㅋㅋㅋ

어차피 꿈은 자신이 꾸는 것이다. ㅎㅎㅎ 좋은 말은 참고서^*^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