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본맛집] 양은냄비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5. 3. 14. 13:56

본문

728x90
반응형

산본 양은냄비


닭볶음탕, 김치찌게 메뉴가 있는 양은 냄비~

메뉴 갈등 때리다가도 망설임 없이 가게 되는 양은 냄비 집!

ㅋㅋㅋ 화덕 얼큰 한마리 시켜 놓고 대기대기 ㅋㅋ

양은 냄비에 나온 밥과 함께 레고 친구 한컷~

오~ 저 붉은 국물이 입속에 침을 고이게 하고 있네요 ㅎㅎㅎ

오늘은 계란도 하나 시켰어요^^

아쉬움이 있다면 내가 좋아하는 쌀떡이 몇 개 없다는 ㅋㅋㅋ

당면을 추가해서 먹어주는 센스~

얼큰한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ㅋㅋㅋ

얼큰한 국물과 닭한마리가 생각 나면 찾을 수 있는 집이 있어서 참 좋네요^______^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