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빔프로젝트 캐논 RAYO(레이요) R4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5. 5. 11. 18:04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빔프로젝트 얘기를 종종 듣다 보니 혹하는 마음이 생겨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다.

내가 선택한 것은 캐논에서 나온 레이요 R4!

요놈을 구매 하기 전에 다른 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아니 쪼만한 놈이 저런 성능을 하면서...

솔직히 나는 빔프로젝트를 많이 사용 안 할 거라는 예상도 해서 간단히 모임이나, 놀러 갈 때,

쓰기 편하게 작은놈임에 혹하였다. ㅋㅋㅋ 지름신 강림!!

그래서 구매 후 받게 된 레이요~

빔프로젝트를 항상 크게만 생각했었는데 ㅎㅎ

레이요 스펙


해상도 680x480(VGA) 50안시 루멘(밝기는 많이 어둡긴 하네요. 밝은 곳에서는 엄두를 못 낼듯;;;)
소비전력 5.4W
정격전압 12V(1.5A)
제품 크기(WxDxH) 71x124x20mm
무게 169g
화면 크기 10 ~ 90"
화면 비율 4:3
광원 LED
음성출력 오디오 : 3.5mm 잭, 내부스피커 : 1W(mono)
입력 Mini HDMI / MHL 단자
배터리 용량 12.58 Wh(7.4V, 1,700mAh)
배터리 사용시간 약 2.5~3시간
    (실사용 시간은 측정을 못해 봤습니다. 그냥 전원 꼽고 사용을 하고 있어서;;;)

작은 박스 안의 구성품은

설명서, Rayo R4, MHL/HDMI Cable, 미니 삼각대, 충전용 전원이 들어 있다.

삼각대가 공용이라 어느 삼각대에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사용성에 플러스 점수를 줄 수 있다.

짠 삼각대에 설치한 모습 ㅎ 귀엽다.

우측에는 내장 스피커가 있어서 볼륨 조절 키가 있다.

음질은 들을만했다.

그러나 음질에 민감하시다면, 블루투스 스피커가 많이 나와 있으니

여행 중에 따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하다.

ㅎ 저는 나름(?) 막귀라서;;;

좌측에서는 전원과 초점을 조절해 줄 수 있다.

후면에는 이어폰(스피커)을 연결할 수 있는 젝과 미니 HDMI, 전원 케이블 연결 단자가 있다.

나는 아이패드로 멀티미디어를 주로 이용을 해서 아이패드를 위하여 Digitar AV 어댑터도 구매 ㅎ

전원과 케이블을 연결하였습니다.

우선 내 작업방에서 형관 등을 끄고 낮에 벽면에 쏴 보았습니다.

DSLR로 해서 나름 더 밝게도 표현을 가능할 듯하지만, 흐리긴 하네요.

그래서 택한 곳 ㅎㅎㅎ 책상 밑 ㅋㅋㅋ

제 폰은 갤럭시 노트3임.

폰을 연결하여 요즘 하고 있는 게임 레이븐을 돌려 보았습니다.

음 여행을 좋아하지만, 요즘은 여행을 갈 일이 많지가 않아서;;;

어디다 쓸까 하다가 급 생각 난 곳 ㅋ

거실에 TV가 있어서 침대방에서 아이패드로 영화나 TV를 보았었는데 ㅋ

요놈을 이용해서 침대 옆에 두고 대 화면으로 시청을 해야겠네요 ㅎㅎㅎ

작은놈이라서 높은 고사양을 원하기는 어렵지만,

요즘처럼 캠핑도 많이 하고 여행도 많이 하는 시대에 맞는 휴대용 빔프로젝트!

괜찮은 놈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