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걸이형 블루투스 SBH80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4. 9. 7. 14:59

본문

728x90
반응형

기존에 Jabra HALO2 블루투스 헤드셋이 있었지만,

회사에서 끼고 다닐 수가 없어서 회사 내나,

편하게 모자를 안 쓰고 다닐 때 사용하기 위해서 목걸이형 블루투스를 찾았다.

좀 더 가볍게 하기 위해서는 순수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는 여러 다른 타입을 봤을 텐데,

흘러내린 다는 단점들이 있었다.

 

그래서 고른 것이 소니의 SBH80이다.

 

SONY의 SBH80 포장 안에는 이어셋과 설명서,

귀에 착용하는 이어링이 사이즈 별로 들어 있고,

마이크로 5핀으로 된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다.

 

조금은 고풍스럽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조심히 들어 있다.

목 뒤에 오는 부분이다. 그곳에 전원 충전 단자와 전원 및 기능 스위치가 있다.

 

오른쪽에는 전화를 받고 걸 수 있는 스위치와 블루투스의 볼륨 조절 스위치가 있다.

왼쪽에는 음악 재생과 전곡, 다음 곡으로 이동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다.

충전잭을 연결 한 모습 충전 중일 때는 적색 LED가 들어온다.

완충이 되면 녹색 LED가 들어온다.

전원을 켜고 사용하려는 장비에서 페어링을 시켜 주면 된다. 파란색 LED가 들어온다.

SBH80NFC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페어링을 할 수 있다.

멀티 페어링은 당근 됩니다.

그래서 갤럭시노트2와 아이패드를 같이 쓰고 있죠.

아이패드로 멜론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바로 전환이 됩니다. ㅎㅎ

전화가 오거나,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면 진동이 발생한다.

 

수신 감도는 좋다. 길을 걸으면서 통화를 한 적이 있는데,

상대방이 '오~ 좋은데' 그랬었다 ㅎㅎ

목에 걸려있어서 사용을 안 할 때는 귀에서 이어폰을 빼고 생활을 해도 걱정이 없다.

바지 뒷 주머니에 핸드폰을 넣고 있다 보면 가끔 음악을 듣다가 끊어질 때는 있지만,

통화 중에는 그런 적이 없었다.

 

내가 그동안 사용했던 블루투스 이어셋 중에 음질과

통화감도가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추천드립니다. 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