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 맛집] 골목안채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9. 6.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구리에 갈 일이 생겨서 ㅎㅎㅎ 간 김에 기왕에 먹는 거 입소문 난 곳을 찾아간 곳.

골목 안채 ㅋㅋㅋ

위치

 

 

입소문이 자자해서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림.

입고 맞은편에 평상이 있어서 눈치 보다가 자리에 앉음.

ㅋㅋㅋ 대기표 대신에 빌지를 나눠줌.

2인 메뉴 낙지볶음 중에 바지락 칼국수 거의 자동 주문 수준 ㅋㅋㅋ

드디어 우리 차례가 와서 자리에 들어감.

골목 안채라는 이름답게 골목 안에 있는 가정집을 개조한 식당.

정기휴일은 2, 4째주 월요일. ㅋㅋㅋ

주류는 판매하지 않음.

사람이 많아서 주류를 팔아서 자리를 차지하게 돼서 인지 원래부터 인지는 모르겠음.

입소문도 나 있고,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었음. ㅋㅋㅋ

기본 찬. ㅎㅎㅎ 나는 멸치 볶은걸 올만에 먹어서인지 꾸준히 먹음 ㅋㅋㅋㅋㅋ

아~ 김치가 잘 익어서 ㅋㅋㅋ 바지락 칼국수랑 잘 어울림 ㅋㅋㅋ

짠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낙지볶음 중, 바지락 칼국수 흐미... 저 색깔 보소.. 급 땡기네 ㅋㅋㅋ

낙지볶음

맵지만 맛있게 매운맛은 당연한 거고, 너무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서 중독성 갑임!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과 호박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음.

매콤한 낙지볶음과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가 완전히 잘 어울리고, 2인으로 적당한 양임.

물론 내 기준인가?? ㅋㅋㅋ 요즘 살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그래도 맛난 거 먹어서 난 해피!!!

우리는 낙지볶음이 있어서 공깃밥 하나 추가해서 같이 먹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만간 또 땡길듯!!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