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맛집] 산촌 辛 쭈꾸미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7. 12. 17:30

본문

728x90
반응형

광명에 우리 자기랑 ♡ ㅋㅋㅋㅋㅋ 갔다가 광명 사는 아는 동생에게 전화해서 물어물어 가게 된 곳,

산촌 辛 쭈꾸미

 

일단 지도 투척합니다.

 

 

조금 좁은 길을 따라 휙휙 들어가다가 보면 주차장이 보입니다.

차를 주차하고, 기와로 되어 있는 집! 저기가 바로 산촌 쭈꾸미집!! ㅋㅋㅋ

우리는 자리에 앉아서 바로 쭈꾸미 세트 2인을 시켰죠. ㅋㅋㅋ

그럼 자 음식 사진 투척합니다.

 

시원한 묵! 이 더운 날 정말 시원하게 보이고, 정말 시원했어요.

그리고 발사믹 소스가 들어가 있는 샐러드.

그리고 메밀전.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심심한 입을 달래기에 좋았어요(ㅋ 맛은 조금 허전? ㅋㅋ).

이렇게 해서! 짠~! 요래 요래 한상 ㅋㅋㅋ

그리고 쭈꾸미를 넣어서 비벼먹기 좋게 대접에 공깃밥! ㅎ

짜짠! 이야 때깔 좋은 쭈꾸미 잔치~ 향도 군침을 입안 가득 머물게 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구마구 비벼 먹는 것보다, 덮밥식으로 살포시 얹어서 양념이 밥에 살짝 스며들게 해서 먹습니다.

하~ 블로깅을 하다 보면 다시 군침이 돌아요. ㅠㅠ... 조만간 다시 가봐야 할 듯 ㅋㅋㅋ

맵지만 기분 좋은 매운맛이 바로 이 맛!

즐겁고(애인이랑 있어서 더 그런가?? ㅋㅋㅋ) 맛있는 점심 식사!

쭈꾸미의 매운맛이 너무 기분 좋아서 우와 우와 괜찮다는 말을 서로 연발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추천~!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끼고 싶다면 강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