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펜션 추천] 인다인 펜션

Travel/Trip to Korea

by Ming footprint 2013. 12. 9. 21:15

본문

728x90
반응형

필봉 인연 모임을 가면서 급하게 잡았지만 득탬 한 곳~ ㅎㅎㅎ

인다인 펜션!

사진을 요목 조목 잘 찍었어야 했는데 느즈막하게 도착하여서

짐 풀고 바베큐 파티 준비하느라 ㅋㅋㅋ(핑계 핑계)

 

외형은 그래도 아침에 한 컷 ㅋㅋㅋ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1층에 자리를 잡았다. ㅎ

베란다 쪽에 바로 바비큐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준비하기도 편했다.

거실

사장님이 직접 한지로 만든 장식들이 놓여 있다. 우왕 *.,* 대단하심. ㅋ

나도 저런 거나 배워볼까? ㅎ 오버인가;;; ㅋ

가까이서 한참 어떻게 만든 건가 하고 연구를 했다. ㅋㅋㅋ

부엌에도 아기자기하게 장식들을 만들어서 꾸며 놓으셨다.

여기저기 집 꾸미는 것 좀 배운 듯하다.

난 완전 귀차니즘에 집 좀 꾸며야지 하면서 정작 집에서는 뒹굴 ㅠㅠ....

거실과 부엌을 지나면 방이 두 개가 있다.

하나는 온돌방

다른 하나는 침실 방이다.

화장실은 두 개로 하나는 거실과 부엌 사이에 있다.

다른 하나는 침실 방에 있다.

ㅎㅎㅎ 집이 아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음... 사진을 자세히 안 찍은 것은 직접 가서 보시면 된다는....

어설픈 말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펜션 아저씨와 아주머니께서 친절하시고 편하게 맞이 하여 주셔서 장도 나름 봐왔지만,

부족한 것도 잘 챙겨 주시고, 바비큐 파티하는데도 계속 신경 써주셨다. ㅎㅎ

그래서 너무 고마워서 싸장님 소주 한잔 드리는 센스 ㅋㅋㅋ

 

싸장님 정말 편하게 보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다인 펜션 홈페이지 : http://www.indain.kr/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