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블루투스 이어셋 에어팟(Apple Airpods)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8. 2. 7. 11:52

본문

728x90
반응형

여자 친구가 이어폰을 잃어버려서 가끔 돌아다니다 보면 이어폰을 곰곰이 보곤 했다.

그래서 나도 신경을 쓰게 되었는데,

그러던 중에 선배를 통해서 알게 된 T디렉트 샵의 T가족포인트를 보다가

포인트가 후덜덜 꽤 있어서 샵 구경을 하다가 앗!!!

발견해버리고만 애플 에어팟이 눈에 들어왔다. ㅎㅎㅎ

깜짝 선물 고고!!

 

조용히 기다린 끝에~

 

도착한 에어 팟!!!

여친 감격 감격해서 개봉기 블로깅을 위한 사진들을 찍어 주었다 ㅎㅎㅎ

처음에 애플에서 에어 팟이 나왔을 때, 선만 없는 이어폰인 거 같아서 디자인이 참 구리다고 생각했다.

뭔가 빠진 듯한 디자인 음...

공백의 미를??? ㅋㅋㅋ

그래도 후기도 괜찮기도 하고...

하여튼 내가 제품이 궁금하기도 했다 ㅋㅋㅋ

 

박스 안에는 에어 팟과 충전을 시킬 수 있는 에어 팟 충전 보관 케이스,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다.

에어 팟이 들어 있는 케이스 ㅎㅎㅎ 귀염귀염!!

정말 깔끔함이 맘에 드는 애플 제품 ㅎㅎㅎ

케이스 뚜껑을 열어주면 나오는 에어 팟 ㅎㅎㅎ

여자 친구 심쿵 한번 해줌 ㅎㅎㅎ

(나 보고는 항상 심쿵하지만 ㅎㅎ)

에어 팟에 대한 첨부된 설명서

맨 밑줄마다 한글로 되어 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아주아주 쉽다.

아이폰에서 바로바로 인식되고 알기 쉽게 사진으로 보여 준다.

연결되면 에어 팟과 케이스의 배터리 용량이 표기된다.

케이스 뚜껑을 열어도 에어 팟과 케이스의 배터리 용량이 바로 표시된다.

어제 제품을 받아서 편하다고 밤새 통화를 하다가 일찍 주무신 여친님!! ㅎㅎㅎ

아침에 배터리가 0%였다지만, 충전 케이스에 넣어 두니 20분도 안 걸려서 완충이 되었다고 한다.

전화를 할 때는 한쪽만 끼고 있어도 된다고 한다.

음악을 들을 때, 양쪽을 끼고 듣고 있다가 한쪽을 빼면 음악이 멈춘다.

그리고 다시 끼우면 음악이 재생된다.

신기해서 두 사람이 한쪽씩 끼웠는데 ㅎㅎㅎ

재생이 된다. 아무래도 귀에 꼽히는 점을 인식한 거 같다 ㅎㅎㅎ

그리고

귀에 꼽은 상태에서 톡톡 에어 팟을 쳐주면 Siri가 실행된다. ㅎㅎㅎ

전화가 오면 톡톡 두드리면 전화가 연결되고,

톡톡 건드리면 전화가 끊어진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걱정과는 다르게 귀에 꼽은 상태에서 쉽게 빠지지는 않는다.

귀에 착용을 하였을 때도 큰 불편함이 없다.

ㅎㅎㅎ 여친의 인증샷!!!

여친이 사용하니 뭔들 안 이쁠까 싶다 ㅎㅎㅎ♥

우리 자기 별세계에 입성하여서 신나 해 하는 모습 귀엽당 ㅎㅎㅎ

헤헤 오래간만에 우리 자기한테 효율성 갑, 귀여운 액세서리 갑을 선물해 주어서 나도 덩달아 기분이 업! 업!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