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 명학역 맛집] 시골 통돼지 볶음 가맹본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7. 6. 13. 13:32

본문

728x90
반응형

같이 있는 지인들과 먹거리를 생각하다가, 김치찌개라는 메뉴가 정해졌다.

그래서 예전 회사가 안양쪽에 있어서 먹었던, 통돼지 볶음이 생각이 나서 추천을 했다.

대략 10년전에 먹은... 앗... 이럼.. 내 나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빠르게 상황을 넘겨서~

어렴풋한 기억으로 찾게 된 시골 통돼지볶음집!!!

 

위치 : 

 

 

 

 

시간이 많이 흐르긴 흘렀나 보다 ㅎㅎㅎ 이미지가 싹 바뀜 ㅋㅋ

전국적으로 체인점도 많이 생긴 듯하다.

우리는 9시가 다되어 도착을 하였다. ㅋㅋㅋ

ㅎㅎㅎ 당근 휴무도 피함 ㅋㅋㅋ

오호~ 통돼지 숙성고가 떡하니 ㅎㅎㅎ

메뉴판이 곳곳에 붙어 있다.

두루치기인 통돼지 볶음(양파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ㅎㅎ 요것이 괜찮음 ㅋㅋ)과 김치찌개인 통돼지 찌개가 있다 ㅎㅎ

가게 풍경~

우리는 통돼지 찌개를 시켰다.

큰 그릇에 밥이 나와서 ㅎㅎㅎ 찌개를 얹어 먹기 짱!!

김치찌개에는 라면사리 ㅎㅎㅎ 그리고 떡사리를 넣었다.

ㅎㅎㅎㅎㅎㅎㅎ 겁니 맛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필터 좀 써봤어요 ㅎㅎㅎ

그리고 김가루가 있어서

요렇게 얹고~

찌개도 한 국자 넣어주고 해서 먹어도 맛나요 ㅎㅎㅎ

 이곳에 도착하여 통돼지볶음의 양파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것을 선택해야 했는데...라는 생각을 했지만,

우리가 원한 것은 통돼지김치찌개 ㅎㅎㅎ

 

김치찌개가 정말 감칠맛 난다.

엄마가 집에서 해주던 김치찌개 맛처럼 진하고, 구수한 향수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4명)는 완전히 푹 빠져서 맛있게 먹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는 통돼지 볶음을 먹으러 한번 더 방문 예정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Food > 경기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인계동 맛집] 회초리 - 회, 초밥  (0) 2017.06.15
[산본] 쪽파곱창 먹방촌  (0) 2017.06.13
[제부도] 물레방아  (0) 2017.01.19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