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이트] 일산 아쿠아 플라넷 수족관 방문기

Travel/Trip to Korea

by Ming footprint 2016. 8. 9. 15:51

본문

728x90
반응형

그녀와의 수족관 데이트!

 
아침에 그녀를 만나서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는척~ 살포시 수족관 얘기를 꺼냈다. ㅋㅋㅋㅋ
수족관으로 가기로 결정!
일산에 아쿠아 플라넷이 있었다.

 

헤헤 그녀와의 수족관 데이트 궈궈!

명당 가격은 29,000원.

일단 우리는 도착을 하니 점심때가 되어서 푸드코트에서 쫄면과 오므라이스를 먹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 엄청 많았네요. ㅋㅋㅋ

입구에 상어와 바다사자의 조형물이 그녀도 가서 찍으라고 하니 ㅋㅋㅋ 줄 서있는 사람들 때문에 민망했는지 패스~

건물 안내도를 읽어주는 센스 ㅋㅋㅋ

자 이제는 사진 투척합니다. ㅋㅋㅋ

해마
업사이드다운해파리
문어 해파리
대양해파리
대양해파리
샌드타이거샤크
샌드타이거샤크
험프헤드래쓰
험프헤드래쓰
푸른바다거북
푸른바다거북
자이언트모레이
스톤피쉬  우왕 이놈 정말 신기 ㅋㅋㅋ

시간을 못 맞춰서 물개쇼는 못 봤네요. ㅜㅜ

근데 수족관에서의 쇼는 보았다는 ㅎㅎㅎ

물속 생물들은 물론 조류와 육지 동물도 있었어요.

 

팽귄
팽귄
팽귄
팽귄
미어캣
미어캣
재규어
재규어
수달
비단잉어
비단잉어

ㅋㅋㅋ 주토피아에서 나왔었어서 더 관심 있게 보았던 나무늘보

ㅎㅎㅎ 여자친구랑 알콩달콩 사진도 찍고 요리조리 들러 보면서 얘기도 하고 ㅎㅎㅎ

수족관 데이트 괜찮네요~ 헤헤헤헤헤

행복하구먼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