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파장동] 종로 전집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3. 1. 24. 09:52

본문

728x90
반응형

부슬비가 내린 저녁 형님의 방문에 찾게 된 전집.

회사와 가까운 파장동 종로 전집

 

 

들어서면은 전집이라는 느낌이 오듯 테이블과 난로가 있다.

작은 가게 안에는 둥근 테이블이 7개가 있었다.

 

퇴근 준비하고 나온 우리들보다 먼저 와 계셔서

막걸리 잔이 아니라 맥주잔에 막걸리를 드시고 계셨다. ㅋㅋㅋ(꼭 요구르트 같았다.)

우리들은 막걸리 잔에 한잔씩 받았다. ㅎ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과 함께 한잔 두자 ㅎㅎㅎ 술이 들어간다.

ㅋ 막이래...

그리고 주문한 모듬전이 ㅎㅎㅎ 사진을 찍기도 전에 메인 안주를 기다리고 있어서,

비어 보이는 것이 딱 걸렸네요. ㅎㅎㅎ

 

순식간에 없어진 전에 아쉬워 하고 있는데, ㅎㅎㅎ 센스쟁이 형님!!!

바로 나온 홍어찜~

 

 

ㅎㅎㅎ 홍어찜만 두번을 시켜 먹게 되네요. 겨울 특선이라서 ㅋㅋㅋ

날이 이런날 먹는 막걸리에 전과 홍어찜.

그러면서 오고간 대화와 분위기가~~~ㅎㅎㅎ 정말 괜찮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