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 공룡고기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3. 1. 12. 10:06

본문

728x90
반응형

의왕 공룡고기


오늘은 저희 회사 진급자 회식이 있어서 ㅎㅎㅎ 진급자들에게 부담을 덜 주기 위해서 공룡고기를 가게 되었어요.

나름 2차를 안가려고 주변에 조금은 외진 곳으로 선정하여서 갔죠. ㅎㅎㅎ

그리고 저희 회사 사람들은 안양 사람들과 수원 사람들이 적절하게 어울려져서,

가운데 지점이라 나름 생각하고 이곳으로 가게 되었죠. ㅎㅎㅎ

 

ㅎㅎㅎ 공룡고기집 도착
~

ㅎㅎㅎ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 ㅎㅎㅎ 7시 예약이었는데...

이날 따라 배가 엄청 고팠어요. ㅎㅎㅎ(고기에 대한 갈망인가요. ㅋㅋㅋ)

 

들어가니 예약된 자리에 기본 셋팅이 차려져 있네요. ㅎㅎㅎ

뭐 고기 종류야 고기부페 어딜가나 비슷비슷 하죠.

공룡고기도 같은 체인점이라도 지점마다 고기 종류가 조금씩 다르 더라고요.

고기 종류는 14종류의 고기가 있었어요. ㅎㅎㅎ 저는 토시살이랑 갈매기살이 젤 맛있더라고요.

정말 폭풍 흡입을 한것 같아요.

자리는 조금 좁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고기는 다른 고기 부페보다 괜찮더라고요.

제주 흑돼지 목살은 조금 텁텁하였지만 ㅎㅎㅎ 양념 갈매기살도 맛있었어요.

저희 회사 분은 생갈매기살보다는 양념 갈매기살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진급자들 덕에 무진장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ㅎ

위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