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2박 3일 여행 5 - 번외(1881 헤리티지, 제니베이커리, 침사추이 시계탑)

Travel/Hong Kong Travel

by Ming footprint 2019. 7. 18.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홍콩 1881 헤리티지

1881 헤리티지는 1880~1996년까지 홍콩 해양 경찰 본부로 사용되었었는데,

지금은 쇼핑몰과 전시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빅토리아와 네오 클래식 건축 디자인 양식을 결합해서 지어 졌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은 역사적 관광 명소라고 해요.

홍콩 제니 베이커리 침사추이

제니 베이커리는 홍콩에 침사추이와 홍콩에 두 점만 있다고 해요.

우리는 침사추이에 있는 지점에 방문을 했어요.

 

제니 베이커리 사이트

 

Home

지금 제니 베이커리를 제니베이커리는 홍콩에 2005년에 오픈 하였습니다 위 두 곳을 제외하고 제니 베이커리 쿠키를 파는 상점은 본사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저희는 불법 상인들에게 물건 판매를 거절 할 수 있습니다. Seoul Hong Kong

www.jennybakery.com

 

사이트에 정품 매장이 아닌것에 대한 경고가 나와 있는 것을 보니,

제니 베이커리를 따라 하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쿠키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엄청 사람들이 많았어요. 줄도 길었고요.

사람들이 선물로도 엄청 많이 사가는 거 같아요.

어떤 사람은 큰 캐리어에 가득 채워서 사 가시더라고요.

쿠키가 통에 가득 들었지만...

부피가 너무 큰거 같아요.

그리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쿠키는 바로 나왔을 때가 제일 맛있어요^^

홍콩 침사추이 시계탑

붉은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44m 높이의 시계탑은 기차역으로 건립이 되었는데,

기차는 사라지고 시계탑만 남아서 역사기념물로 보존이 되고 있다고 해요.

구글 맵에서는 짐사저이 종루라고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이 곳은 명소가 되어서 홍콩을 방문 하는 관광객들은 누구나 여기서 사진 한장씩 찍어 가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도 이 곳에 오는 길에 스타의 거리도 지나왔겠다.

폼 좀 잡아 봤습니다.

ㅎㅎㅎ 폼 좀 나나요?? ㅎㅎㅎ

 

그리고 이건 서비스!!

 

제니 베이커리 침사추이 갔다가,

근처 Kowloon Park(구룡 공원)에서 찍은 샷이예요. ㅎㅎㅎ

즐겨 찍는 사진이예요. ㅎㅎㅎ 이거랑 점프샷이요 ㅎㅎㅎ

갑작스럽게 가게 된 여행이지만,

즐겁게 돌아다니면서 많은 것들을 보고 왔던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 또 갈일이 있겠죠?!?!

여행은 항상 행복하고 즐거워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