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아라 일기 - 미세먼지 많은 날 집에서 골든리트리버 아라 스트레스 풀어주기

본문

728x90
반응형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아라 스트레스를 풀어주려 해요.


요즘에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요 ㅠㅠ

매일 쏟아진 비상 문자 허허!

후덜덜이네요.

그래도 아라는 실외 배변을 해서, 매일 잠깐이라도 산책을 해요.

그래도 넘치는 에너지 풀어야겠죠?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아라 집에서 스트레스 풀어주는 영상을 제작했네요. ㅎㅎㅎ

아라에게 노즈 워크로 스트레스를 풀어주었어요 ㅎㅎ

 

Link : 미세먼지 많은 날 집에서 골든리트리버 아라 스트레스 풀어주기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