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리트리버 아라이야기]아라가 만들어준 ASMR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라에게 사과를 먹이다가

너무 좋은 소리가 나서 바로 동영상 촬영!!

ㅎㅎㅎ

그리고 다른 동영상도 올립니다~

 

이런 소리를 ASMR이라고 하죠?

ㅎㅎㅎ

은근 중독됩니다.

자 볼륨을 올리시고 들어 보아요 ㅎㅎㅎ

 

 

그리고 이건 여친님이 기다려 교육 같은 고문??? 을 시키는 ㅎㅎㅎ 영상입니다.

 

그리고 이건 늦었지만 봄이 다가오는 어느 날 공원에 얼음을 너무 좋아하는 아라가

보고 달러여서 집중하는 아라입니다.

 

올리다가 보니 생각이 났는데요.

ㅎㅎㅎ 아라가 어느 애견 운동장에서 쌓인 눈을 즐겁게 가지고 노는 동영상도 있는데 ㅎㅎ

찾아서 또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그럼 아라가 선물한 ASMR을 들으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