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본] 쪽파곱창 먹방촌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7. 6. 13. 10:46

본문

728x90
반응형

먹방촌에 쪽파 곱창 얘기를 듣고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다가 드디어 기회가 닿아서 먹으러 갔다 ㅎㅎㅎ

 

위치

 

 

일단 자리를 잡고 메뉴 탐색 ㅎㅎㅎ

쪽파곱창을 포함해서 모둠으로 주문 완료.

오 곱창안에 쪽파들이 들어 있는 비주얼로 세팅 완료 ㅎㅎㅎ

일단 쪽파 곱창 부터 시식 ㅎㅎㅎㅎㅎ

사람들이 여럿이 가서 부족하여 모둠 한판 더 ㅎㅎㅎㅎ 쪽파는 빼고 이번에는 일반 곱창으로~

양념소스의 맛이 특이하고 쪽파를 곱창 안에 넣은 맛이 특이했다.

ㅎㅎㅎ 그러나, 내 개인 적인 생각으로는 ㅎㅎㅎ 곱창 안에는 곱이 있어야 맞는 거 같다. ㅎㅎㅎ

마늘, 쪽파 등등은 ㅎㅎㅎ 별미로~

ㅎㅎㅎ 가끔 매번 같은 식단에 같은 맛에서 벗어나고 싶을때 별미로 한번 즐겨 보자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