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맛을 찾아] 속시원한 대구탕

Food/부산 Food

by Ming footprint 2016. 4. 28. 11:57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에 갔다가 지인의 소개로 점심을 먹기 위하여,

달맞이고개에 있는 '속시원한 대구탕'에 가게 됨.

 

속시원한 대구탕이나 먹으러 가자고 해서 대구탕 맛집인 줄 알았는데,

진짜 이름이 속시원한 대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은 주차장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보임.

진짜 메뉴는 대구탕 하나, 들어가면 몇 명이요?로 주문 바로 들어감. ㅋㅋㅋ

그리고 대구탕 집들 정말 많음.

주문 들어간 대구탕과 찬들 세팅!

오호~ 대구탕 국물 우러난 거 보소!!! 대구살들이 후덜덜!

이야~~ 므흣!! ㅋㅋㅋ

살이 포동포동! 정말 입에서 녹는구나~!

국물은 시원하고(해장에 엄청 좋을 듯 ㅋㅋㅋ), 대구살은 사르륵 녹고 아 이게 행복이로구나 ㅋㅋㅋ

강력 추천함!!!

 

 

728x90
반응형

'Food > 부산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범일동 매운떡볶이 먹으러 매떡에 방문하다.  (20) 2020.02.14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